Data-Driven UX 도서 출간

안녕하세요 🙂 뷰저블입니다. 드디어 Data-Driven UX 도서가 출간되었습니다.
오늘은 도서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출간 이벤트 내용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구매하러가기 ▶ www.beusable.net/book  



Data-Driven UX : 데이터가 두려운 실무자를 위한 입문서



우리는 경험과 추측이 아닌 데이터에 근거하여 의사결정을 하고, 성과를 창출해 나가는 UX를 ‘데이터 드리븐 UX’라 부릅니다. 뷰저블과 뷰저블리의 개발사인 포그리트가 출간한 『Data-Driven UX : 데이터가 두려운 실무자를 위한 입문서』는 데이터 분석이 필요한 이들의 첫걸음을 도와주는 입문서입니다.

이 책은 데이터 분석을 하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UX 데이터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해석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론을 담고 있습니다. 단순히 숫자로 표현되는 지표뿐만 아니라 웹 페이지 내 구체적인 사용자 행동 데이터 분석을 위한 전반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데이터에 기반하여 UX 성과를 추적하고 조직에 공유하는 방법에 관해서도 소개합니다.



도서 출간 이벤트 두 가지


뷰저블에서는 『Data-Driven UX : 데이터가 두려운 실무자를 위한 입문서』출간과 함께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그 첫 번째는 얼리버드 혜택입니다. 온/오프라인 서점 판매에 앞서 뷰저블 홈페이지(www.beusable.net/book)에서 도서 구매를 해주시는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도서 및 뷰저블 서비스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SNS 도서 리뷰 이벤트입니다. 도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도서 구매후기를 사진 및 필수 해시태그(#뷰저블, #UX분석, #데이터분석)와 함께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쉽게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에 참가해주신 분들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리며, 추가로 우수 리뷰자를 선정하여 써모스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사용자 개성이라는 모호함과 주관성을 빅데이터를 통해 구체화하여, 직관적으로 해석하고 다루는 첫걸음을 『Data-Driven UX : 데이터가 두려운 실무자를 위한 입문서』와 함께 하시는 건 어떨까요? 

도서 구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www.beusable.net/book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Share This Post

Share on facebook
Share on linkedin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

Re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