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Driven 전략가들의 커뮤니티 Beuillage(뷸리지) 오픈 소식!

안녕하세요, 뷰저블입니다.

고객 여정과 UX 분석, 데이터 보고서를 작성하다가 질문이 생겼을 때 막막하셨죠?
많은 뷰저블, 뷰저블 애널리틱스 유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커뮤니티 오픈 소식을 들고 왔어요! 🔥

현업에서 데이터를 다루는 모든 Data-Driven 전략가, 실무자 분들께서 고민을 해결하고,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인 Beuillage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

같은 고민을 해본 실무자들끼리 질문과 답변을 주고 받고, 다양한 사례들을 공유하며 분석 역량을 키워보세요!

Beuillage(뷸리지)에는?

☝🏻 Forum

첫 번째, 데이터를 다루는 실무자들끼리 무엇이든 묻고 답하며 역량을 키울 수 있는 ‘Forum’ 게시판이 있어요!

“PV랑 UV의 차이가 정확히 뭔지 모르겠어요. 데이터 분석할 때 두 지표를 각각 어떻게 해석하면 좋을까요?”
“뷰저블의 다양한 매치타입을 어떤 경우에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구글 태그 매니저(GTM)로 뷰저블 코드를 설치할 수 있나요?”

위에 질문들은 실제로 뷰저블 데이터를 분석 할 때, 또는 분석 후 리포트를 작성하면서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들인데요, 실제로 툴을 업무에 활용하는 실무자들의 고민과 해결책을 Forum에서 확인하세요!

✌🏻 Case study

두 번째, 다른 실무자들의 분석 리포트 작성 사례 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다양한 뷰저블 활용 사례를 볼 수 있는 ‘Case Study’ 게시판도 있어요!

이커머스 분야에서 뷰저블을 활용하여 인사이트를 발견했던 다양한 분석 사례,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들의 니즈와 탐색 패턴 파악을 위해 어떤 히트맵을 어떻게 분석하면 좋을지,
디바이스별로 다르게 나타나는 탐색 패턴은 어떻게 파악하는지 궁금할 때!

나만의 분석 리포트 작성 TIP도 공유하고 다른 실무자들의 사례를 보며 데이터 분석 역량을 키워보세요!

✌🏻 ☝🏻 Networking

세 번째, 현업에서 뷰저블, 뷰저블 애널리틱스, GA 등 다양한 분석 툴을 사용하는 실무자들끼리 서로 도움을 주고 받으며 네트워킹해보세요!

회원가입 시 활동 정보에 각자의 직무를 입력하니, 같은 직무를 가진 회원들을 확인하고 서로 팔로우할 수 있어요.

팔로우한 회원이 평소 어떤 질문을 했고 또 해결했는지, 회원프로필에서 작성한 게시글/답글을 확인할 수 있고,

또 팔로우한 회원의 새글이 등록되면 이메일, 내소식으로 새글 알림도 보내주니 놓치지 않고 받아볼 수 있어요.

팔로우한 회원들과 고민을 나누고, 세미나, 스터디 등도 Beuillage에서 준비 중이니 같이 참여하고 IT 업계의 실무자들과 네트워킹해보세요!

✌🏻✌🏻 캐릭터 컬렉션 (Feat. 성격유형 선택)

네 번째, 가입 시 내 성격 유형을 선택하면 나만의 활동 캐릭터가 탄생해요. 활발한 활동으로 레벨업하고 캐릭터 컬렉션을 완성해보세요!

Beuillage(뷸리지)엔 다양한 성격을 가진 다섯 마리의 캐릭터가 있어요.

가입 시 내 성격 유형을 선택하면, 내 성격을 똑 닮은 나만의 캐릭터가 탄생해요!

활발한 활동으로 레벨이 올라갈 때마다 하나씩 늘어나는 귀여운 캐릭터로 캐릭터 컬렉션을 완성시켜주세요!

레벨이 높은 회원들껜 데이터 분석 교육과 도서 증정, 또 네트워킹도 가능한 세미나까지 다양한 혜택을 준비 중이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

✋🏻 Brochure & Gift 증정 이벤트

다섯 번째, 가입 이벤트로 간단한 설문을 진행해 주시면 감사의 의미로 SNW X Beusable 브로셔와 소정의 선물을 드리고 있어요!

기업들에 대한 Data-Driven, 데이터 분석 솔루션 사용 현황 파악과
앞으로 Beuillage에서 운영할 스터디, 세미나에 보다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자, 그럼 지금부터 Beuillage(뷸리지) 커뮤니티에서 활동을 시작해볼까요?
데이터가 쉬워지는 그날까지, Beuillage가 함께할게요.

👇🏻 바로가기 Click👇🏻

Print Friendly, PDF & Email

Share This Post

Share on facebook
Share on linkedin
Share on twitter
Share on email

Related